프로필
이용 중인 epic AI 계정 정보를 확인하고 [이메일 변경], [휴대전화 변경], [비밀번호 변경]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이메일 변경
<이메일로 가입하신 경우>
- 서비스 로그인, 공지사항 및 서비스 소식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변경할 주소를 입력하신 후, 해당 메일 계정으로 발송된 확인 메일에서 [이메일 변경 완료]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.
구독 정보
현재 소속되신 기업에서 구독 중인 플랜과 기업 전체의 코파일럿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구독정보 변경은 기업 관리자 만 가능하며, 자세한 내용은 구독정보(기업회원)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공지사항
서비스 공지사항, 기능 업데이트, 이벤트, 서비스 장애 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중요한 공지사항이 있을 경우, 로그인 시에 팝업으로 표시되며 일반적인 공지사항은 [마이 페이지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

기업회원에 해당하는 [회원정보 및 로그인], [결제 및 환불], [서비스 기능] 등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대해서 간편하게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1:1 문의
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시거나 해결이 필요한 문제점이 있으시다면, 1:1 문의로 알려주세요. 고객 만족팀에서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.
